담양군, 광주서 70여 개 농특산물 20% 할인 판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담양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서 '담양농특산물 설 판촉전'을 진행한다.
29일 담양군에 따르면 농특산물과 선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과, 약과, 쌀엿, 전통장, 레드향, 딸기 등 70여 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이병노 담양군수가 참여해 농산물 홍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담양군에 따르면 농특산물과 선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과, 약과, 쌀엿, 전통장, 레드향, 딸기 등 70여 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이병노 담양군수가 참여해 농산물 홍보에 나선다.
관내 대한민국식품명인 5인 브랜드가 홍보관을 운영하며 유영군 호정식품 대표, 박순애 담양한과 명진식품 대표, 안복자 안복자한과 대표가 직접 홍보와 판매에 참여했으며 이병노 군수도 명인들과 함께 담양의 농특산물과 고향사랑 기부제를 홍보했다.
또한 지난 27일 오후 3시에는 ‘설명절 선물세트’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지역 농특산물을 알렸다.
한편, 담양군은 이번 행사에서 담양의 뛰어난 상품을 인정받으며 롯데아울렛 측과 쇼핑몰 ‘롯데온(ON)’에 상품이 노출될 수 있도록 담양장터몰의 상품을 연계하는 구체적인 방안도 논의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담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지역 상생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속적인 상생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담양)|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빠니보틀, 짐 누락에 분노→‘빤스보틀’ 충격 비주얼 (태계일주3)[TV종합]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분위기♥…스킨십+애프터 ‘어머나’ (미우새)
- 이지아 교도소 수감까지…남편 복 지지리도 없네 (끝내주는 해결사)
- ‘가상 이혼’ 류담, 쌍둥이 독박육아 ‘멘붕’→정대세 “솔직히 신나” [TV종합]
- '49세' 추성훈, 2년 만에 링 복귀→1라운드 KO 패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