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1월 29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1. 29. 19:03
▶ 윤 대통령-한동훈 회동 "당정 협력" 윤석열 대통령이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용산 대통령실로 초청해 2시간 반 동안 오찬 회동을 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민생 개선을 위한 당정의 노력이 배로 필요하다며 협력을 강조했습니다.
▶ 배현진 습격 중학생 주거지 압수수색 경찰이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습격한 중학생 피의자의 주거지를 어제(28일) 압수수색 했다고 밝혔습니다. 공범이나 계획범행 가능성에 대해선 압수한 휴대전화와 노트북 포렌식 자료를 분석해 확인하겠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 김종국 KIA 감독 구속영장 청구 검찰이 배임수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프로야구 KIA 김종국 감독과 장정석 전 단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프로야구단 현직 감독에 대해 개인 비리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 '443조 빚' 헝다, 회사 청산 명령 우리돈 443조 원에 이르는 빚을 진 중국 부동산 개발업체 헝다에게 결국 회사 청산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부동산 시장 안정에 주력하고 있는 중국 당국에 충격을 줄 것 전망입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한동훈과 오찬 회동... '갈등 봉합' 내부 평가
- 김기현, 울산 남구을 5선 도전…″윤석열 정부 성공 뒷받침″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검찰, 홍대 '무인 사진관 성폭행' 남성 징역 5년에 항소
- 음주 방송 중 남친 무릎에 흉기 휘두른 30대 여성 유튜버
- 전단지에서 본 日 지명수배범, 49년 전 범행 자백 후 사망
- '수노아파' 단순 가입한 조폭들, 대다수 집행유예…″재범시 실형 복역″
- 10%→7%→5%' 할인' 서울사랑상품권 내일부터 판매
- 부재중 찍힌 '216' 번호 조심…튀니지 2년째 스팸 발신 1위
- 희비 엇갈린 삼성 성과급…모바일 50%, 반도체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