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美저택에 강도 침입 “유리문 깨고 내부 털어…부촌 노린 범죄 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의 미국 로스앤젤레스 저택에 강도가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29일(현지시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배우 이병헌의 LA집에 강도가 들었다. 강도들은 미닫이 유리문을 부수고 들어가 집을 털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다행히 강도가 침입한 당시에 이병헌은 집에 없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이 이병헌의 집을 노린 사건이라기 보다는 LA 주변의 부유한 동네를 털어온 강도단의 소행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이병헌의 미국 로스앤젤레스 저택에 강도가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29일(현지시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배우 이병헌의 LA집에 강도가 들었다. 강도들은 미닫이 유리문을 부수고 들어가 집을 털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다행히 강도가 침입한 당시에 이병헌은 집에 없었다. 이병헌의 소속사 직원이 유리문이 부서진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고, 현재 도난당한 물건이 무엇인지, 피해액이 얼마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이번 사건이 이병헌의 집을 노린 사건이라기 보다는 LA 주변의 부유한 동네를 털어온 강도단의 소행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앞서 인근에 살고있는 배우 레나 웨이드도 집에 강도가 들어 20만 달러(한화 약 2억 6740만원) 상당의 보석을 도난당한 바 있다. LA경찰의 수사가 이어진 가운데 현재까지 체포된 사람은 없는 상황이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제44회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연말에는 아내 이민정이 딸을 낳아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이병헌, 美저택에 강도 침입 “유리문 깨고 내부 털어…부촌 노린 범죄 추정”
- ‘3000만 원 투자→200억 성공 신화’ 은현장, ‘장사의 신’ 유튜브 중단 선언
- 임재범 잇는 허스키보이스…‘빈처’ 부른 가수 정선연, 지병으로 숨져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