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에 담요까지…명절엔 '게임사 굿즈'도 달라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컬러 화투, 화투 담요, '화조풍월' 용돈봉투, '운수대통' 용돈봉투, 슬림티슈 5종이다.
화투와 담요, 용돈봉투로 구성된 'ㅋㅋ운수대통 선물세트'와 'ㅋㅋ슬림티슈'는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컬러 화투, 화투 담요, ‘화조풍월’ 용돈봉투, ‘운수대통’ 용돈봉투, 슬림티슈 5종이다. 이날부터 넷마블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투와 담요, 용돈봉투로 구성된 ‘ㅋㅋ운수대통 선물세트’와 ‘ㅋㅋ슬림티슈’는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넷마블은 ‘ㅋㅋ’와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지식재산권(IP)을 적극 활용해 굿즈(상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인 온·오프라인 넷마블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이 가족과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 다니고 특진도 했는데…" 충주시 홍보맨 월급에 갑론을박
-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 동생 구속되자 형이 나섰다…"최소 수천억, 많게는 1조 손해"
- "사업 망하고 부모님에 얹혀살던 형…부의금 내놓으랍니다"
- 농구단까지 샀던 회사의 기막힌 몰락…자본시장서 퇴출당했다
- 49세 추성훈, 격투기 복귀전 1라운드 KO패…룰 어땠길래
- "인품도 실력도 뛰어난 선수"…명동 온 베컴, 손흥민 극찬
- "일본서 샀다"…팬 선물 중고로 내놨다가 딱 걸린 아이돌
- 유튜브 돌연 관두더니…'재벌 3세' 함연지, 쏟아진 목격담
- '공신' 강성태 "공부 안 해도 되는 세상 온다"…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