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한국공항공사와 협업해 국내선 이용객 혜택 높인다
방금숙 기자 2024. 1. 29. 18:1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으로 국내공항 이용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공사와 함께 ‘2024공항 여행 이벤트’를 마련해, 도도포인트 솔루션 기반의 여객 특화 서비스 시범사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국내공항 이용객에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사업자와 연계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도모한다.
우선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각 공항 출발·도착 대합실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적립금은 야놀자 플랫폼에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나 캐플릭스 등 지역 사업자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 국내 여행 시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양사는 사업성 평가를 거쳐 ‘공항 멤버십’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 놀거리를 선보일 수 있는 만큼 이를 국내 중견·중소 사업자를 위한 상생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자체 솔루션을 지속 고도화해 다양한 오프라인 여행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한편 보다 편리한 솔루션 기반의 여행 환경을 확산시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