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엔싸인 한 무대에…日 'X VOICE', 3월 1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IX, 엔싸인 등 인기 K팝 가수들이 일본에서 한 무대에 오른다.
29일 공연기획사 EIGHTY6(에잇티식스)에 따르면 K팝 공연 'X VOICE Ⅱ in Tokyo 2024(엑스 보이스 투 인 도쿄 2024)'가 오는 3월 17일 일본 요코하마 퍼시픽코 요코하마에서 열린다.
'X VOICE'는 지난해 도쿄에서 열려 현지 K팝 팬들에게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진진과 MJ가 MC 맡아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CIX, 엔싸인 등 인기 K팝 가수들이 일본에서 한 무대에 오른다.
29일 공연기획사 EIGHTY6(에잇티식스)에 따르면 K팝 공연 'X VOICE Ⅱ in Tokyo 2024(엑스 보이스 투 인 도쿄 2024)'가 오는 3월 17일 일본 요코하마 퍼시픽코 요코하마에서 열린다. 'X VOICE'는 지난해 도쿄에서 열려 현지 K팝 팬들에게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공연 MC는 아스트로 진진과 MJ가 맡는다. 두 사람은 지난 도쿄 공연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또 CIX, 엔싸인 등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시크릿 아이돌도 출연을 예고했다.
이번 공연은 데이와 나이트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현지 사이트 로치케(l-tike)에서 가능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