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저소득층 아동들에 희망 전하며 지속적 '선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가 초록우산을 통해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4년째 IT 기기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지아는 지난 2021년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교육 취약계층인 저소득층 아동들에 IT기기 지원을 시작했다.
교육환경에 필수적인 요소가 된 IT기기 구매 비용이 녹록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된 이지아가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전하기 위해 4년째 IT 기기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가 초록우산을 통해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4년째 IT 기기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지아는 지난 2021년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교육 취약계층인 저소득층 아동들에 IT기기 지원을 시작했다. 교육환경에 필수적인 요소가 된 IT기기 구매 비용이 녹록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된 이지아가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전하기 위해 4년째 IT 기기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것.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관심을 기울이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이지아에 대해 초록우산 관계자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배우 이지아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나아가는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아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김사라 역으로 출연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서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 될 것"
- 임현식 "아내, '대장금' 당시 폐암 투병"...사별 고백 ('4인용식탁')
- 가수 정선연, 지병으로 별세...향년 51세
- 개그맨 최형만, 목사 된 근황…"투자 사기에 뇌종양 투병까지"
- 이동건 父 "가수 데뷔 반대, 제정신 박힌 부모라면..." 고백 ('미우새')
- 이홍기 "데뷔 무대 직후 김희철·장근석에게 불려가"...폭로 ('힛트쏭')
- '우영우' 제작사, 일본 드라마 표절 의혹에 "유사성 확인"
- 日 드라마, '우영우' 표절 논란…현지 매체 의혹 제기
- '1박 2일', 나태주 등장에 최고 시청률 13%
- 윤여정 "제가 송혜교 역할 원하면 흉하지 않겠어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