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시립 폰박물관 1월 문화가 있는 날 체험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여주시 여주시립 폰박물관에서는 2024년도 1월 경기도 문화의 날(문체부-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오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태블릿으로 '설날 봉투 만들기' 체험을 운영한다.
체험은 폰박물관에서 제공하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자신이 적고 싶은 문구를 직접 태블릿에 적어보고,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과 여주시립 폰박물관의 캐릭터를 봉투에 함께 인쇄하여 나만의 설날 봉투를 만들어 보는 것으로, 여주시립 폰박물관의 기획전시 '소리의 기술' 전시 활동지 미션을 완료하여 스티커를 받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시 여주시립 폰박물관에서는 2024년도 1월 경기도 문화의 날(문체부-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오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태블릿으로 '설날 봉투 만들기' 체험을 운영한다.
체험은 폰박물관에서 제공하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자신이 적고 싶은 문구를 직접 태블릿에 적어보고,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과 여주시립 폰박물관의 캐릭터를 봉투에 함께 인쇄하여 나만의 설날 봉투를 만들어 보는 것으로, 여주시립 폰박물관의 기획전시 ‘소리의 기술’ 전시 활동지 미션을 완료하여 스티커를 받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설날 봉투 만들기 체험’은 여주시립 폰박물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각 체험일 당일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된다.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