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비트코인 현물 ETF 광고 허용 전망
박지현 기자 2024. 1. 29.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글이 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광고를 허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28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구글은 29일부터 가상자산 신탁 상품 광고가 가능하도록 광고 정책을 개정한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받은 BTC 현물 ETF는 가상자산 신탁 상품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구글 광고를 통해 BTC 현물 ETF 유입이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구글이 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광고를 허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28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구글은 29일부터 가상자산 신탁 상품 광고가 가능하도록 광고 정책을 개정한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받은 BTC 현물 ETF는 가상자산 신탁 상품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구글 광고를 통해 BTC 현물 ETF 유입이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멘드세이지에 따르면 구글은 초당 10만 건, 하루 85억 5000만 건의 검색을 처리하고 있다.
박지현 기자 claris@decenter.kr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구글, 美 가상자산 펀드 광고 허용
- 구글, 美 대선 앞두고 AI '정치 답변' 차단
- 비트와이즈, BTC 현물 ETF 지갑 주소 공개…발행사 최초
- 美 SEC, 블랙록 ETH 현물 ETF 결정 연기…3월 예정
- 숏패딩 이어 신발도 '숏'…올 겨울도 '뮬' 유행[똑똑!스마슈머]
- 아들 내건 백종원…軍에는 ‘레시피 전수’, 政에는 ‘정계 손사래’[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
- '배현진 습격 중학생, 민주당 지지자' 주장에…경찰, 사실 확인 중
- 50대 맞아? 차승원 몸 되려다 ‘환자’ 될라…전문가 경고[일터 일침]
- '행복해 푸바오, 널 만난 건 기적이야'…이별 앞두고 에버랜드에 걸린 현수막 '뭉클'
- “배현진 남일 같지 않다”며 협박 쪽지 공개한 이수정…무슨 내용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