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나연, 미디어 행보 박차…레이즈와 함께 ‘새로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前) LPGA 프로골퍼 최나연(35)이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
레이즈 매니지먼트는 29일 "최나연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레이즈 매니지먼트는 최나연과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신인 선수 발굴 및 양성, 은퇴한 선수들까지도 계속해서 영입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前) LPGA 프로골퍼 최나연(35)이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
레이즈 매니지먼트는 29일 "최나연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선수로서 능력뿐 아니라 해설, 레슨, 방송, 유튜브 등 은퇴 후 여러 방면에서 주목받는 최나연과 계약을 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최나연의 행보에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체계적으로 매니지먼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즈 매니지먼트는 스포츠마케팅 업계에 첫발을 내딛는 신생 매니지먼트 회사다. 기존의 스포츠 매니지먼트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현역 선수들과 은퇴한 선수들에게 에이전시의 역할과 함께 유튜브, SNS, 방송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은퇴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레이즈 매니지먼트는 최나연과 전속 계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신인 선수 발굴 및 양성, 은퇴한 선수들까지도 계속해서 영입해 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투어스-웨이션브이, 한터 주간차트 '1위' 눈길
- 방예담, 드디어 日 상륙! '열도 팬心' 홀린다
- 아르테미스, 'Birth'로 글로벌 '우리' 만난다…'선공개곡' 확정
- 360도 무대+다채 이벤트…십센치, '윈터 콘서트 9+1' 성황리 마무리
- 트와이스, 'I GOT YOU' 음원 추가스포…'포근 청춘감성' 눈길
- 플랫폼법, 결국 '네카오 규제법' 되나
- 중텐트는 쳐졌다…제3지대 '빅텐트' 주도권 경쟁 가열
- 총선 딥페이크 위협…“韓美 협의체 꾸려야”
- 장범준 공연 'NFT 티켓'으로 보세요~ [숏폼]
- [K-시험인증] 韓 기업 '수출 셰르파' KTC, 신시장 공략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