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대구 16기 성과교류회 및 수료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명문화대는 지난 22일 호텔 라온제나에서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대구지역 16기 성과교류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신사업창업사관학교를 통해 27명의 창업자를 배출한 계명문화대는 이날 수료시과 함께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입교생의 제품 전시와 약 9개월 동안의 성과를 뽐내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계명문화대는 지난 22일 호텔 라온제나에서 '신사업창업사관학교 대구지역 16기 성과교류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신사업창업사관학교를 통해 27명의 창업자를 배출한 계명문화대는 이날 수료시과 함께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입교생의 제품 전시와 약 9개월 동안의 성과를 뽐내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대구 지역 특색인 미나리를 활용한 한식 디저트를 선보인 '녹태원'을 비롯한 PET병 리싸이클 플라스틱 제품을 제조하는 'Petro 3D'등 우수소상공인 10명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성공 창업에 도전하는 16기 대구 입교생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수료 후에도 지역의 로컬크리에이터 생태계 활성화와 역량 강화 교육을 등을 위해 맞춤형 컨설팅과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GB대구은행,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 영덕군, 2024년 춘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 총력…송이 산 보호 적극 나서
- 의성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특별할인 판매…2월 1일~ 8일까지
- 상주읍성이 통일신라시대 계획도시였다…상주 인봉동 매장문화재 정밀발굴 조사 결과서 밝혀져
- 영주 남선식당 ‘영주만둣국 밀키트’ 온·오프라인 판매
- 예천사랑상품권 설 맞이 25억원어치 10%할인판매
- 안동시, 정수시설 위생개선사업 추진…54억투입,맑은물 안정적 공급
- 영천시,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올해 첫 홍콩 수출
- 경주시, 정부의 교육발전특구 유치 '도전'
- 청송군, 2024년 군민과 대화의 날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