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아파트너 라운지 입점…입주민 가족여행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파트 관리 플랫폼 아파트너는 혜택 서비스 '라운지' 론칭 및 여행 플랫폼 아고다의 입점을 기념하며 괌·베트남 가족 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유광연 아파트너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서비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아파트너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라운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아고다와 함께 입주민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 플랫폼 아파트너는 혜택 서비스 '라운지' 론칭 및 여행 플랫폼 아고다의 입점을 기념하며 괌·베트남 가족 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월부터 아파트너 이용 입주민은 괌·베트남 가족여행, 입주민 동반 여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인기 여행지의 숙박 예약·할인,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다.
아파트너가 새롭게 론칭한 라운지는 회원 전용 무료 서비스다. 아파트너를 이용하는 2600여 단지, 220만 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라운지에 입점한 푸드·리빙·쇼핑·교통·여행·호텔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아파트너 단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광연 아파트너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서비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아파트너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라운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아고다와 함께 입주민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랫폼법, 결국 '네카오 규제법' 되나
- 중텐트는 쳐졌다…제3지대 '빅텐트' 주도권 경쟁 가열
- 총선 딥페이크 위협…“韓美 협의체 꾸려야”
- [K-시험인증] 韓 기업 '수출 셰르파' KTC, 신시장 공략 드라이브
- [K-시험인증] KCL, 자율주행 시대 연다…인프라 구축 박차
- [K-시험인증] KTR, 시험인증 '글로벌 퍼스트무버'
- [K-시험인증] '우주강국' 돕는 KTL, 韓 첨단산업 개화 앞당긴다
- [K-시험인증] 글로벌 표준 경쟁 확전…시험인증, 첨단기술 수출 선도
- 중대재해법 전면 시행…“건설·제조부터 음식·숙박까지 안전관리솔루션 시급”
- 수술 안 한 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대회 나갈거야”…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