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러말즈→미노이 ‘6색 보컬’, 보이콜드 R&B로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콜드(BOYCOLD)가 감각적인 R&B로 뮤지션 역량에 방점을 찍는다.
앳에어리어는 최근 보이콜드의 새 EP '식 오브 러브(Sick of Lov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카운트다운을 가동했다.
마지막 트랙은 앨범과 동명의 '식 오브 러브'로 사랑이 지겹지만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마음을 릴러말즈의 감성 보컬로 완성됐다.
R&B로 추운 겨울을 녹일 보이콜드의 EP '식 오브 러브'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에어리어는 최근 보이콜드의 새 EP ‘식 오브 러브(Sick of Lov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카운트다운을 가동했다. 이는 2년여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이자, 새 둥지인 앳에어리어에서 완성한 첫 작업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베일에 싸여있던 앨범은 R&B 트랙으로 구성됐다. 릴러말즈, 미노이, 지스트, 쏠, 죠지, 주니 등 핫한 아티스트들의 개성 강한 음색이 각 트랙마다 심어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보이콜드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어우러져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타이틀곡 ‘쿨해지는 방법’은 R&B, 아프로비츠 사운드를 기반으로 이별 후 쿨해지고 싶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는 상황을 그렸다. 릴러말즈의 탁월한 센스로 그 느낌을 흥미롭게 표현했다. ‘그래서 그랬어’는 빈티지한 신시사이저와 둔탁한 드럼 위 미노이의 독보적 음색이 어우러졌다.
또 다른 타이틀곡 ‘콜드 아웃사이드 러브(Cold Outside Love)’는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속삭이듯 읊조리는 주니의 보컬이 섬세하게 겹치면서 설레는 감정을 고조시킨다. 3번 트랙 ‘이용하지마’는 지스트, 쏠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곡. 포근한 기타 사운드가 그루비 느낌을 살렸다.
죠지와 함께한 ‘다운(Down)’은 기타와 피아노, 감미로운 목소리가 밸런스를 이루며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트랙은 앨범과 동명의 ‘식 오브 러브’로 사랑이 지겹지만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마음을 릴러말즈의 감성 보컬로 완성됐다.
R&B로 추운 겨울을 녹일 보이콜드의 EP ‘식 오브 러브’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스, 4월 日 제프 투어 확정...‘글로벌 열일’ 시작 - 스타투데이
- “희열 말도 못해”...감독 혼자만 황홀경, ‘데드맨’[MK현장] - 스타투데이
- 女 5명에 화장실 1개인 줄 알았으면 ‘환승연애3’ 이딴거 안나왔어 [MK픽] - 스타투데이
- ‘데드맨’ 이수경 “작품 다 본뒤에야 100% 이해” - 스타투데이
- [포토]이수경, 포즈도 특별한 MZ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조진웅-이수경, 데드맨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심여사 완벽변신 - 스타투데이
- [포토]조진웅, 에이스 바지사장 - 스타투데이
- 유재석 사칭 계정 등장…안테나 “금융 거래 유도 주의” - 스타투데이
- [포토]조진웅, 데드맨 잘될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