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글로벌 스킬 콘테스트의 일환으로, 2006년 혼다코리아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 및 딜러 임직원 모두가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만큼,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글로벌 스킬 콘테스트의 일환으로, 2006년 혼다코리아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를 통해 테크니션의 스킬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지난 27일 열린 대회에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개사에서 테크니션 12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총 3차에 걸쳐 이론과 실기 항목으로 나눠 진행됐다. 1차 이론 평가에서는 경연자 전원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구조 및 작동원리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했다.
실기 평가에서는 대형 모델과 소형 모델로 나눠 각 딜러사의 대표 테크니션 1인이 참가해 정기점검, 일반점검 등 딜러 서비스 고유 업무 수행에 대한 경쟁력을 겨뤘다.
본 대회의 대형 모델 부문 최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민정기 테크니션, 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남의 양민철 테크니션, 장려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주형석 테크니션이 수상했다.
소형 모델 부문 최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의 구민준 테크니션, 우수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김현우 테크니션, 장려상은 혼다 모터사이클 광주의 강영모 테크니션이 각각 수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혼다코리아 및 딜러 임직원 모두가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만큼, 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아공서 전갈 잡은 20대 한국 관광객, 2700만원 벌금형 선고
- 길에서 달려든 강아지 걷어차…시비 붙자 견주 폭행한 부부 벌금형
- “휴대폰에 뜬 ‘216’ 받지 마세요”…스팸 전화 거는 나라 1위는
- 이재명 “신원식, 전쟁을 전쟁놀이로 생각하나…개인의견 없어야”
- 서울시, 근무평가 최하위 공무원 사상 첫 ‘직위해제’
- “왜 문 세게 닫아”…층간소음 불만에 윗집 여성 살해한 50대 체포
- 김기리♥문지인, 5월 결혼 “같은 곳 바라보는 삶 살겠다”
- 병역 면제받으려 집주소 옮기고 인격장애 연기한 前 프로게이머
- 러시아 대사관저 초소에 차량 돌진…경찰관 중상
- “잡았다 요놈”…지켜보고 있는 줄 모르고 차량 털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