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사랑상품권 설맞이 10% 특별할인 판매…2월 1일~ 8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은 설 명절을 맞아 의성사랑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군은 설맞이 이벤트로 2월 1일부터 8일까지 10% 특별 할인에 월 구매한도를 지류와 모바일을 합쳐 50만원, 카드 50만원 총 100만원으로 상향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경기 불황으로 설 대목을 예전만큼 기대하기 어렵다는 상인들의 호소가 늘어나고 있다."며 "의성사랑상품권 할인 판매가 소비자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의성군은 설 명절을 맞아 의성사랑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설맞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 주고 또한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꾀하기 위해서다.
통상을 합쳐 40만원, 카드 30만원 등 총 70만원이다. 연간 구매한도는 지류와 모바일 400만원, 카드 400만원 등 총 800만원이다.
군은 설맞이 이벤트로 2월 1일부터 8일까지 10% 특별 할인에 월 구매한도를 지류와 모바일을 합쳐 50만원, 카드 50만원 총 100만원으로 상향했다.
의성사랑상품권은 농협은행 의성군청출장소 외 관내 34개 금융기관과 스마트 앱(그리고, 지역상품권 chak)을 통해 살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경기 불황으로 설 대목을 예전만큼 기대하기 어렵다는 상인들의 호소가 늘어나고 있다.”며 “의성사랑상품권 할인 판매가 소비자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읍성이 통일신라시대 계획도시였다…상주 인봉동 매장문화재 정밀발굴 조사 결과서 밝혀져
- 영주 남선식당 ‘영주만둣국 밀키트’ 온·오프라인 판매
- 예천사랑상품권 설 맞이 25억원어치 10%할인판매
- 안동시, 정수시설 위생개선사업 추진…54억투입,맑은물 안정적 공급
- 영천시,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올해 첫 홍콩 수출
- 경주시, 정부의 교육발전특구 유치 '도전'
- 청송군, 2024년 군민과 대화의 날 운영
-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응용SW개발 분야 강사 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성인학습자 맞춤 교육노하우 워크숍 '성료'
- 달서구, 전환사업 우수 집행으로 13억 5000만원 예산 추가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