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야놀자’와 공항멤버십 도입을 위한 시범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 플랫폼 전문기업인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협업해 공항멤버십 도입을 위한 시범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사는 공항이용객에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공항멤버십'을 개발 및 도입할 계획으로, 사업성 평가를 위해 민간 플랫폼 기업과 협업하여 시범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는 플랫폼 전문기업인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협업해 공항멤버십 도입을 위한 시범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사는 공항이용객에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공항멤버십’을 개발 및 도입할 계획으로, 사업성 평가를 위해 민간 플랫폼 기업과 협업하여 시범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
양사는 이를 위해 지난 26일부터,‘2024 공항 여행 이벤트(Airport Travel Event)’를 마련하여 국내선 이용객 대상 여행 할인쿠폰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용객 대상 정보 수집 및 특성 분석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김해공항 국내선 터미널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된 알림톡 링크에서 공항 이용 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지급된 포인트로‘야놀자 숙박 할인쿠폰 또는 캐플릭스(제주지역 렌터카·카페)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국내 여행시 활용할 수 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종근 “치매 장모 모신지 2년, 이혼하고파”
- 정대세, 이혼 발표…눈치챈 子 “같이 살고 싶어요”
- 추미애 “문재인, 윤석열 검찰총장 임명 책임져야”
- 이준석 “경찰·해양경찰·소방·교정 공무원 되려는 여성, 군대 가야”
- ‘부럽네’…월급만으로 1억1천만원 넘게 버는 초고소득 직장인 3800명
- [단독] 대형 시중은행 홍콩ELS 실무자, 증권사 골프 접대 받았다
- 이혜훈과 공천 경쟁…하태경, 종로대신 서울 중·성동을 지역구로
- 갤럭시S24 더 싸질 가능성...“30일 이후 결정하라”
- 고속도서 경차와 25t 화물차 충돌…경차 탄 엄마와 2세 아들 부상
- 만취 20대 주한미군 여성, 주차된 경차 위에서 음란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