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데드맨’의 주연 배우들, 김희애-조진웅-이수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왼쪽)와 조진웅(가운데), 이수경이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와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배우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등이 출연하며 하준원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애(왼쪽)와 조진웅(가운데), 이수경이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와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배우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등이 출연하며 하준원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2024. 1. 29. 박진업 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 안소희, 90만 원대 C사 모자 색깔별로 구입 ‘텅장 주의’.. “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