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민주당 최고위원, 총선 대전 대덕구 예비후보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대덕구청장을 지낸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29일 제22대 총선 대전 대덕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박 예비후보는 등록 후 "윤석열 검찰정권 하에 맞설 강한 야당을 위해, 사람을 살리는 정치, 국민의 삶을 보듬는 정치, 미래를 준비하는 정치를 위해 나섰다"며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이날 현재 대전 대덕구 선관위에 등록한 총선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박경호 전 대덕구당협위원장과 이석봉 전 대전시 경제부시장, 민주당 박정현 최고위원 등 3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임 대덕구청장으로서 구민의 바람과 요구 잘 알아"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 대덕구청장을 지낸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29일 제22대 총선 대전 대덕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박 예비후보는 등록 후 "윤석열 검찰정권 하에 맞설 강한 야당을 위해, 사람을 살리는 정치, 국민의 삶을 보듬는 정치, 미래를 준비하는 정치를 위해 나섰다"며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박 예비후보는 이어 "지난 민선7기 대덕구청장으로 재임하면서 대덕구민의 바람과 요구를 잘 알기에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대덕구민의 선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현재 대전 대덕구 선관위에 등록한 총선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박경호 전 대덕구당협위원장과 이석봉 전 대전시 경제부시장, 민주당 박정현 최고위원 등 3명이다. 박 최고위원은 같은 당 박영순 의원과 경선을 치를 예정이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