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동해·이설, 박정화 공 없는 축구 액션에 장꾸미 가득...첫 키스 촬영 현장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과여'가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담긴 5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오는 27일 공개된 5회 비하인드 영상에는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먼저 류은정(박정화 분)이 축구 경기 장면 촬영을 위해 이동해(정현성 역), 이설(한성옥 역), 임재혁(오민혁 역), 최원명(안시후 역), 백수희(윤유주 역)가 모두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남과여’가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담긴 5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5회에서는 연상연하 커플이었던 안시후(최원명 분)와 윤유주(백수희 분)의 애틋한 과거 서사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면서 극적 흥미를 높였다.
그런 가운데 오는 27일 공개된 5회 비하인드 영상에는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먼저 류은정(박정화 분)이 축구 경기 장면 촬영을 위해 이동해(정현성 역), 이설(한성옥 역), 임재혁(오민혁 역), 최원명(안시후 역), 백수희(윤유주 역)가 모두 모였다. 부상 방지 차원에서 공 없이 축구 액션을 펼친 박정화를 보던 이설, 임재혁, 최원명은 “근데 공 없이 뭐 하는 거야?”, “그래도 차긴 해야 하는 건 아닐까?”라는 등 장난기 가득한 멘트를 쳤고, 이동해는 공이 없는 걸 뒤늦게 발견하는 엉뚱한 매력을 보여줬다.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든 시후와 유주의 첫 키스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촬영을 앞두고 최원명은 “아주 깊은 감정을 가지고서 들어가는 씬이기 때문에 긴장이 됩니다”라며 백수희와 리허설을 꼼꼼하게 맞췄지만 설레는 키스 장면을 갑자기 레슬링 현장으로 변모시키는 등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백수희 역시 최원명의 돌발 행동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막상 본 촬영에 들어가자 두 사람은 리허설과는 다르게 NG 없이 첫 키스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배우들의 끈끈한 케미가 빛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는 오는 2월 2일(금) 밤 11시 10분 6회가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 안소희, 90만 원대 C사 모자 색깔별로 구입 ‘텅장 주의’.. “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