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SNS 없습니다” 안테나뮤직, 유재석 사칭계정 단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을 사칭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에 대해 소속사 안테나 뮤직이 단속에 나섰다.
안테나는 29일 공식 채널에 "최근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을 사칭한 SNS 계정 개설 및 금전적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등의 사례를 다수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국민 MC 유재석을 사칭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에 대해 소속사 안테나 뮤직이 단속에 나섰다.
안테나는 29일 공식 채널에 “최근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을 사칭한 SNS 계정 개설 및 금전적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등의 사례를 다수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 또한 어떤 경우라도 회사 및 아티스트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금융 거래를 유도하거나 특정 개인에게 거래를 제안하는 경우는 없다. 사칭계정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안테나는 사칭 계정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팬들의 적극적인 신고를 부탁했다.
한편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이용자가 많은 각종 소셜 채널에 유재석, 백종원, 김미경 등 유명인을 사칭한 계정을 이용한 주식투자, 책홍보 글들이 무작위로 올라와 논란이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 안소희, 90만 원대 C사 모자 색깔별로 구입 ‘텅장 주의’.. “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