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 침대 2종 신제품 출시

민지혜 2024. 1. 29.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호텔침대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했다.

호텔침대는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 콘셉트의 침대로,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돼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호텔침대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또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벽면 패널과 조명 조합해 취향에 맞는 호텔침대 구성
무선 충전 기능, 특허 받은 조명 제어 시스템도 적용
한샘의 호텔침대 신제품 '세레네 차콜' 색상./제공=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호텔침대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했다.

호텔침대는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 콘셉트의 침대로,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돼있다. 침대만으로도 침실 전체를 새롭게 꾸민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벽면 패널과 조명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머리맡과 측면 벽을 함께 채울 수 있는 'ㄱ자 패널' 등 벽면 패널 8종,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조명 6종 중 고를 수 있다. 또 충전 케이블이 외부로 보이지 않도록 무선 충전 기능과 서랍 내부 콘센트를 더했다. 특허 받은 조명 시스템도 넣어 누운 상태로도 손쉽게 모든 조명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의 호텔침대 신제품 '그로브 오크' 색상./제공=한샘


색상은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세레네 차콜(160만원대)과 밝은 나뭇결의 그로브 오크(110만원대) 등 2종이다.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로 구성돼있다. 매트리스는 별도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호텔침대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또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준다.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