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 침대 2종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호텔침대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했다.
호텔침대는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 콘셉트의 침대로,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돼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호텔침대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또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 특허 받은 조명 제어 시스템도 적용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호텔침대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했다.
호텔침대는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 콘셉트의 침대로,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돼있다. 침대만으로도 침실 전체를 새롭게 꾸민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벽면 패널과 조명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머리맡과 측면 벽을 함께 채울 수 있는 'ㄱ자 패널' 등 벽면 패널 8종,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조명 6종 중 고를 수 있다. 또 충전 케이블이 외부로 보이지 않도록 무선 충전 기능과 서랍 내부 콘센트를 더했다. 특허 받은 조명 시스템도 넣어 누운 상태로도 손쉽게 모든 조명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세레네 차콜(160만원대)과 밝은 나뭇결의 그로브 오크(110만원대) 등 2종이다.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로 구성돼있다. 매트리스는 별도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호텔침대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또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준다.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 다니고 특진도 했는데…" 충주시 홍보맨 월급에 갑론을박
-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 농구단까지 샀던 회사의 기막힌 몰락…자본시장서 퇴출당했다
- '부자' 트럼프, 자산 팔아야 할 판…'5000억 벌금' 내게 생겼다
- 동생 구속되자 형이 나섰다…"최소 수천억, 많게는 1조 손해"
- 49세 추성훈, 격투기 복귀전 1라운드 KO패…룰 어땠길래
- "인품도 실력도 뛰어난 선수"…명동 온 베컴, 손흥민 극찬
- "일본서 샀다"…팬 선물 중고로 내놨다가 딱 걸린 아이돌
- 유튜브 돌연 관두더니…'재벌 3세' 함연지, 쏟아진 목격담
- '공신' 강성태 "공부 안 해도 되는 세상 온다"…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