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ㆍ39㎏’ 노정의, 대충 입어도 명품 같은 소화력 “패션템 시장에서 구매”(싱글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정의가 솔직한 패션 꿀팁을 전했다.
이날 노정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게시한 인생 네컷 사진이 언급되자 "포인트를 줄 수 있다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주는 게 좋다. 가까이서 찍는 게 제일 잘 나오는 거 같다"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노정의가 솔직한 패션 꿀팁을 전했다.
지난 27일 채널 ‘SINGLES KOREA 싱글즈 매거진’에는 배우 노정의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노정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게시한 인생 네컷 사진이 언급되자 “포인트를 줄 수 있다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주는 게 좋다. 가까이서 찍는 게 제일 잘 나오는 거 같다”라며 말했다.
또한 여행지 패션에 관해 노정의는 “그 여행지의 컬러감을 생각해서 옷을 챙겨간다. 바다가 에메랄드라면 바다에 잘 어울리는 하얀색이나 하늘색, 아니면 벽화가 유명하면 블랙으로 선택한다. 이렇게 여행지의 배경과의 조화를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바라보며 노정의는 “이때는 ‘즉흥적으로 놀아보자’하고 갔던 거라 시장에서 산 거로 입었다”라며 강조했다.
이어 노정의는 피부관리 꿀팁을 전했다. 노정의는 “일단 1일 1팩을 한다. 아무 곳이나 지나가다가 할인할 때 10팩 사면 한 팩 더 준다. 이럴 때 사는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노정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팬이 키와 몸무게를 묻는 질문에 165cm에 39~40kg이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SINGLES KOREA 싱글즈 매거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배용준♥’ 박수진, 관심 부담? 하와이 이주설 속 3년만 근황→돌연 삭제[종합]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이효리도 문제 없어, 김서형 “혼코노 OK” 노래방 러버 다운 ‘흥’ 자랑(놀토)[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결혼식비 결제 하정우→C사 명품 선물 산다라박, 통큰 결혼선물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