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고용센터, ‘합동 기업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천시가 지난 26일 제천고용센터와 합동으로'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는 제천시의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과 의견 청취, 23년 설명회 건의 사항 및 검토 결과 공유와 제천고용센터의 고용노동부 정책 소개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는 제천시의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과 의견 청취, 23년 설명회 건의 사항 및 검토 결과 공유와 제천고용센터의 고용노동부 정책 소개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상?하반기 정기 설명회로 자리 잡은 이번 설명회에 기업들의 기대와 참여 열기는 뜨거웠다.
시 관계자는“사업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정책 이해를 돕고자 이번에는 고용센터와 합동 설명회를 준비했고 기업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더욱 기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천시는 이번 설명회에서 나온 기업 의견을 관련 부서에 전달하고, 정책 반영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충북)|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분위기♥…스킨십+애프터 ‘어머나’ (미우새)
- ‘회계법인 막내아들’ 개인자산 6억 세무사 비주얼 난리 (커플팰리스)
- ‘가상 이혼’ 류담, 쌍둥이 독박육아 ‘멘붕’→정대세 “솔직히 신나” [TV종합]
- '49세' 추성훈, 2년 만에 링 복귀→1라운드 KO 패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