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고유, 건강 문제로 팀 탈퇴… 6인조 재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리처스 멤버 고유가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 위해 팀을 탈퇴한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며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며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재편해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블리처스는 2021년 5월 첫 앨범 ‘체크인’을 내고 데뷔했다. 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로 구성돼 있다.
우조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우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女 군복무’ 꺼냈다...“국방 의무 시민 절반만 부담”
- 정유라, ‘18원’ 후원에 불편…“이왕이면 181818원 보내라”
- "플라스틱으로 배 만든다고?"..롯데케미칼 1호 사내벤처 '에코마린'[르포]
- 충주시 홍보맨, 9급→6급 초고속 승진…월급 ‘266만원→290만원’ 올랐다
- “정신질환 있다” BJ 원창연, 군대 안 가려 이것까지…결국 ‘유죄’
- [단독]개그맨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9일 결혼
- 월급 1억 넘게 버는 직장인, 3800명…무슨 직업이길래?
- 故 이선균 주연 '잠', 프랑스 제라르메 국제영화제 최고상 수상
- 이서현·정용진도 찜했던 ‘한국의 에르메스’, 유럽 진출 노린다
- 베란다서 아들 죽어가는데…족발에 소주, 폰 게임까지 즐겼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