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디카프리오 전 여친' 톱모델과 찰칵…"단순 만남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뉴욕의 한 식당에서 지지 하디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지지 하디드의 브랜드인 '게스트 인 레지던스' 매장 사진도 소개했다.
한편 1995년생인 지지 하디드는 세계적인 모델로 지난 2022년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미국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뉴욕의 한 식당에서 지지 하디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지지 하디드의 브랜드인 '게스트 인 레지던스' 매장 사진도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형 지지 하디드 만나서 밥 먹었다. 그분 매장도 방문하고"라면서도 "단순 만남과 방문이니 억측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생인 지지 하디드는 세계적인 모델로 지난 2022년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이후 디카프리오가 지난해 8월 이탈리아 출신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와 교제를 시작하면서 결별 사실이 확인됐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결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