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Sh수협은행장, 새해 강원 정동진서 임원에 ‘새신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탑스텐(TOPS10) 호텔에서 2023년 경영성과와 2024년 목표 등을 공유하는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을 비롯해 강신숙 수협은행장과 주요임원,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룡의 해, 승풍파랑(乘風破浪) 자세로”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Sh수협은행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탑스텐(TOPS10) 호텔에서 2023년 경영성과와 2024년 목표 등을 공유하는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을 비롯해 강신숙 수협은행장과 주요임원,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회의에 앞서선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자 사령장 수여식과 성과 우수영업점, 우수직원 등에 대한 시포상이 진행됐다.
지난 2023년 하반기 종합성과 평가 결과, 경영대상은 광교신도시지점(지점장 김지훈, 현 서울공덕금융본부장)이 차지했으며 금융본부 1위는 서울양재금융본부(본부장 장문호)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 행장은 또 이 자리에 참석한 200여명의 임직원들에게 새 운동화를 선물하는 ‘새‧신‧발’ 행사도 진행했다.
새‧신‧발 행사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으로, (강)신숙 은행장과 함께 신바람나게, 힘차게 발로 뛰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 수협은행 임직원들은 이튿날 아침 정동진 앞바다의 일출을 함께 맞이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승풍파랑의 각오를 다지는 결의식 행사도 가졌다.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매일 아침,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우리도 올 한해 목표를 향한 결연한 의지를 함께 다지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뚫고 나아가는 각오로 희망찬 대항해를 시작하자”고 말했다.
또 “2024년 경영환경 역시 녹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적극적인 연체관리를 통해 건전성 강화에 노력하고, 궤도에 오른 양적성장을 질적성장으로 전환하기 위해 비이자이익, 핵심예금 증대에도 더욱 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 행장은 아울러 “2024년은 수산‧어업현장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고객들과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실효성있는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2월부터 전국을 한 바퀴 도는 본격적인 현장경영을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영업력 강화, 성과중심 보상 제도 확립 등 수협은행만의 건전하고 건강한 기업문화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30년간 낸 축의금 10억 이상…서울 외곽 아파트값"
- 대박난 겨울축제, 입맛 더해 흥행할 늦겨울 축제들[함영훈의 멋·맛·쉼]
- 김호중 "하루 배달비 40만원…배달 어플 VVIP"
- 요즘 병사들 “군에서 1000만원 모아 여행간다”
- ‘이혼·양육권 포기’ 율희, 아이들과 재회…“공개 조심스러워”
- 故이선균 열연한 영화 ‘잠’, 佛 제라르메 판타스틱영화제 대상
- ‘신빙속여제’ 김민선, 10년만에 이상화 넘어 한국新 수립
- 조민 유튜브에 정경심 나와…“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니”
- 이지아, 저소득층 아동 위해 4년째 IT 기기 지원
- 男성기 그대로인데…트랜스젠더 수영선수 “여자부 출전하겠다”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