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내달 11일까지 한복제품 1만여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설을 맞아 내달 11일까지 '한복 페어' 기획전을 열고 한복 관련 제품 1만여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중소 한복 브랜드인 하랑한복, 루비한복, 엘블랑꼬, 채니봉봉 등이 참여한다.
쿠팡은 1만원대 미만, 2만∼3만원대, 6만∼9만원대, 10만원대 이상 등으로 한복 관련 상품을 구분하고 로켓배송으로 쇼핑 편의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설을 맞아 내달 11일까지 '한복 페어' 기획전을 열고 한복 관련 제품 1만여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중소 한복 브랜드인 하랑한복, 루비한복, 엘블랑꼬, 채니봉봉 등이 참여한다. 한복과 함께 속치마와 노리개, 댕기, 머리핀 같은 소품 등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용으로는 '도그아이'와 '이츠독' 브랜드의 한복을 선보인다. 쿠팡은 1만원대 미만, 2만∼3만원대, 6만∼9만원대, 10만원대 이상 등으로 한복 관련 상품을 구분하고 로켓배송으로 쇼핑 편의를 더했다.
쿠팡 관계자는 "설 명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한복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맞이를 알뜰하게 준비할 기회"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번화가 한복판 `홍대 무인사진관`서 성폭행한 20대…징역 5년 선고
- 정용진, 美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찰칵`…"억측 마시길"
- 80대도 안 늦었다...고령화에 포르노도 `실버` 바람
- 한동훈 초청한 尹 "이 방은 처음이냐" 창가에서 함께 전망 구경
- 檢, 이재명 살인미수범에 "선거법 위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