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렌트'·'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설 연휴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렌트'와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가 설 연휴를 맞아 2월9일부터 2월1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 공연까지 약 한 달 정도만을 남겨두고 있는 뮤지컬 '렌트'는 천재 극작가 조나단 라슨의 유작으로, 올해로 9번째 시즌을 맞은 한국 공연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2002년 '렌트'로 데뷔한 김호영의 '엔젤'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공연이다.
오는 2월 25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뮤지컬 '렌트'와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가 설 연휴를 맞아 2월9일부터 2월1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 공연까지 약 한 달 정도만을 남겨두고 있는 뮤지컬 '렌트'는 천재 극작가 조나단 라슨의 유작으로, 올해로 9번째 시즌을 맞은 한국 공연이다.
장지후, 백형훈, 정원영, 배두훈, 김환희, 조권, 윤형렬, 전나영, 정다희 등 24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2002년 '렌트'로 데뷔한 김호영의 ‘엔젤’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공연이다. 김호영은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이 작품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오는 2월 25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추천, 친구, 연인과 함께!
뮤지컬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는 두 남녀의 사랑과 이별이라는 보편적 이야기를 엇갈린 시간 속에 풀어놓은 송스루, 2인극 뮤지컬이다.
90분 동안 거의 퇴장 없이 무대 위 자신의 시간을 사는 캐시와 제이미를 연기하는 박지연, 민경아, 이충주, 최재림은 자극적인 서사나 화려한 무대에서 느낄 수 없는 공감이라는 강력한 울림을 전달한다.
지난 1월 17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관객을 만난 이 작품은 적나라한 감정 표현과 독특한 전개 방식의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 공연이 다 끝나자마자 공연을 다시 처음부터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등의 호평을 받으며 예매처 평점 9.8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2월12일까지 열린다. ★추천, 사랑을 해본 모든 사람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