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골퍼 김솔비가 솔로몬코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솔비 프로는 2013년 KLPGA 입회하였으며 꾸준한 투어 활동과 더불어 본격적인 미디어 활동을 위한 발걸음을 시작했다.
솔로몬코드 측은 "김솔비 프로는 프로 골퍼로는 유일무이하게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골프 실력도 겸비하면서 끼가 많고 다양한 연령 층의 팬덤을 보유한 골퍼"라고 전했으며 "활발한 투어 활동과 미디어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을 거라 보여진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솔비 프로는 2013년 KLPGA 입회하였으며 꾸준한 투어 활동과 더불어 본격적인 미디어 활동을 위한 발걸음을 시작했다.
솔로몬코드 측은 “김솔비 프로는 프로 골퍼로는 유일무이하게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골프 실력도 겸비하면서 끼가 많고 다양한 연령 층의 팬덤을 보유한 골퍼”라고 전했으며 “활발한 투어 활동과 미디어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을 거라 보여진다”고 전했다.
김솔비 프로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 아름다운 스윙과 골프 실력으로 많은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폭넓은 SNS 활동과 유튜브 활동을 시작으로 각종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솔로몬코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회사로 상반기와 하반기 2개의 골프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있다.
사진=솔로몬코드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분위기♥…스킨십+애프터 ‘어머나’ (미우새)
- 한예슬, ‘유흥업소 출신’ X파일 언급 “상처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종합]
- ‘회계법인 막내아들’ 개인자산 6억 세무사 비주얼 난리 (커플팰리스)
- ‘가상 이혼’ 류담, 쌍둥이 독박육아 ‘멘붕’→정대세 “솔직히 신나” [TV종합]
- 김호중, 다이어트 결심 “하루 배달 40만원씩…어플 삭제” (미우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