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특별기획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가 30일부터 31일까지 '설맞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특별기획전'을 연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2023년 청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 수요를 반영해 마련됐다.
시는 지역 소상공인과 '청주몰 라이브'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사 상품을 묶어 방송에서 소개한다.
정옥주 시 지역경제팀장은 "올해는 더 많은 소상공인에게 라이브 지원사업 참여 기회를 줘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가 30일부터 31일까지 ‘설맞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특별기획전’을 연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2023년 청주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 수요를 반영해 마련됐다. 이틀간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진행한다.
시는 지역 소상공인과 ‘청주몰 라이브’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사 상품을 묶어 방송에서 소개한다.
첫날인 30일엔 과일청·누룽지·오란다강정·김부각 등 4개사의 상품을, 31일에는 갈낙전골·통순살족발·유기농 참기름 등 3개사의 상품을 각각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최대 30% 할인, 무료배송, 설 명절 포장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매회 구매인증자 4명을 추첨해 네이버 포인트 5000점 및 청주몰 입점 상품을 증정한다.
특별기획전은 네이버에서 ‘청주몰’을 검색한 뒤 ‘쇼핑LIVE’로 접속하면 된다.
정옥주 시 지역경제팀장은 “올해는 더 많은 소상공인에게 라이브 지원사업 참여 기회를 줘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