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 2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건설은 광주 첨단지구에 공급하는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투시도)을 오는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광주 광산구 산월동 산2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0개 동, 94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민간공원특례사업(봉산공원)으로 공급돼 단지 앞에 약 18만㎡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이 자리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건설은 광주 첨단지구에 공급하는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투시도)을 오는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광주 광산구 산월동 산2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0개 동, 94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84㎡(구 33평형)와 115㎡(구 46평형) 등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시공은 제일건설㈜과 ㈜호반건설이 맡았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민간공원특례사업(봉산공원)으로 공급돼 단지 앞에 약 18만㎡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이 자리해 있다. 민간공원특례사업의 아파트 부지면적은 전체 사업 면적의 30%까지로 제한되는데, 이 단지는 부지면적 비율을 약 22.6%로 만들어 더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고 제일건설은 설명했다.
단지는 인근에 월봉초, 봉산초, 월봉중, 봉산중, 첨단중·고교 등 다수 학교가 자리를 잡고 있다.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하남·진곡일반산업단지 등 광주 및 인근 지역 산업단지로 출퇴근하기도 편리하다.
전기차충전소를 포함해 가구당 약 1.6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커뮤니티, 다목적 실내체육관, 피트니스 등이 조성된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종근 “치매 장모 모신지 2년, 이혼하고파”
- 정대세, 이혼 발표…눈치챈 子 “같이 살고 싶어요”
- 추미애 “문재인, 윤석열 검찰총장 임명 책임져야”
- ‘부럽네’…월급만으로 1억1천만원 넘게 버는 초고소득 직장인 3800명
- 이준석 “경찰·해양경찰·소방·교정 공무원 되려는 여성, 군대 가야”
- 이혜훈과 공천 경쟁…하태경, 종로대신 서울 중·성동을 지역구로
- [단독] 대형 시중은행 홍콩ELS 실무자, 증권사 골프 접대 받았다
- 갤럭시S24 더 싸질 가능성...“30일 이후 결정하라”
- 고속도서 경차와 25t 화물차 충돌…경차 탄 엄마와 2세 아들 부상
- 만취 20대 주한미군 여성, 주차된 경차 위에서 음란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