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4, 선수 눈 깜박임까지 구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새 시즌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만나는 '윈터 미팅'을 개최했다.
행사 중간 '컴프야2024'의 새 시즌 모델인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가 깜짝 등장해 유저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한편, '컴프야2024'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의 새 시즌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만나는 '윈터 미팅'을 개최했다.
지난 27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윈터 미팅'에는 추첨을 거쳐 선정된 13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그간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지훈 컴투스 사업부문장의 환영사와 함께 이상승 PD와 김정호 본부장이 발표자로 나서 올해 주요 업데이트 및 운영 계획 등을 소개했다.
올해의 업데이트 계획 중에는 '컴프야2024'의 전반적인 그래픽 업그레이드도 포함됐다. KBO 리그 선수 500여 명의 헤드 스캔 데이터를 활용해 눈동자의 움직임과 깜박임까지 정밀하게 구현하고 선수들의 움직임과 경기 구장, 관객 등을 한층 더 높은 차원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효과를 지닌 마스코트 콘텐츠, 잠재력 시스템 등 전반적인 시스템 개편과 편의성을 높여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핵심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행사 중간 '컴프야2024'의 새 시즌 모델인 한화이글스 문동주 선수가 깜짝 등장해 유저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문 선수는 유저와 실시간 대전을 통해 승부를 겨뤘고, 추첨으로 자신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국가대표 유니폼과 사인볼 등을 선물했다. 4년
연속 '컴프야' 모델로 활약하고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정후 선수도 영상을 통해 오랫동안 응원해 준 '컴프야' 유저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했고, 새로운 모델인 문동주 선수에게도 컴프야를 부탁한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그 외에도 유저들은 '윈터 미팅'을 기념한 '컴프야 포토카드'를 제작하고 포토존에서 문동주 및 이정후 선수의 등신대와 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야구 찐팬의 한 사람으로서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 주신 구단주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장인 정신으로 긴 호흡을 가지고 발전하는 No.1 야구 게임 '컴프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프야2024'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000만을 돌파하고 KBO 라이선스 게임 중 양대 마켓 스포츠 분야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