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SNL코리아5'는 합류 안한다…"힘든 새 길 개척하려 해" [MD이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주현영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합류하지 않는다.
29일 소속사 AIMC 측은 주현영이 직접 'SNL 코리아' 제작진에게 전한 시즌5 합류 관련된 내용이 담긴 전문을 공개했다.
이 글에서 주현영은 "감히 제가 합류 의사를 결정짓기에는 아직도 이르고 조심스럽지만 우선 제 의사를 먼저 여쭤봐주신다면, 저는 다음 시즌에 합류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하차 의사를 밝혔다.
이어 "다른 장르의 작품을 만나게 되면서 익숙하지 않고 힘들지만 'SNL'이 아닌 다른 둥지에서의 경험들이 쌓여가며 또 다른 종류의 성장이 느껴졌다. 이 시점에서 'SNL'을 합류하게 되는 것도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보는 도전이고, 그만두게 되는 것도 저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그 어떤 것도 보장된 것이 없고 아쉬움이 남는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고, 힘든 새 길을 개척해나가보려고 한다"고 결심을 알렸다.
그러면서 "이 글이 어떤 방식으로 함축되어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이 짧은 글에 'SNL'을 사랑하는 마음이 다 담기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며 "더 나아가 아무것도 없던 제게 'SNL'의 크루가 될 수 있게 믿고 맡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정말 영광의 시간들이었다"고 덧붙였다.
주현영은 지난 2021년 시작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1부터 합류해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