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잿빛 얼굴, 화났다… 이석훈까지 “진짜 어이없네” (줄식당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슐랭'('줄 서는 식당+미슐랭' 합성어, 제작진이 조합한 단어) 조사단 첫 번째 임무가 시작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는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며 고품격 미식조사를 통해 '줄슐랭 가이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는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며 고품격 미식조사를 통해 ‘줄슐랭 가이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첫 번째 과제를 수행하는 박나래, 입짧은 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박세리, 한혜진 모습이 담긴다. 전국 곳곳의 수많은 유명 명소 중에서 ‘줄 끝판왕’을 찾아 나선다.
특히 ‘지옥의 웨이팅’에 나선 조사단의 리얼한 반응은 재미를 더한다. 박세리는 “줄 엄청 서 있는데?”라며 안색이 어두워지고, 한혜진은 수많은 대기 인원을 발견한 듯 “빨리 줄 서 빨리”라며 함께 간 박나래를 재촉하고 있어 험난한 여정을 예고한다.
또한, 야외에서 눈을 맞고 있는 입짧은 햇님, 우산을 쓴 채 달리는 이주승에게서는 폭설과 폭우도 막지 못하는 조사단 열정이 느껴진다. 이에 궂은 날씨를 뚫고 조사단이 찾아갈 곳들은 어디일까.
끝으로 추위에 식당 앞 인파 속에서 코가 빨개질 때까지 줄 서 있던 이석훈은 “진짜 어이가 없네”라며 헛웃음을 짓더니 “방송이고 뭐고 맛만 없어 봐”라고 잔뜩 별러 과연 해당 맛집은 그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줄 서는 식당2’는 2월 5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유흥업소 출신’ X파일 언급 “상처 받았다” (슈퍼마켙 소라)[종합]
- 정은채, tvN ‘정년이’ 출연 확정 [공식]
- ‘가상 이혼’ 류담, 쌍둥이 독박육아 ‘멘붕’→정대세 “솔직히 신나” [TV종합]
- 김호중, 다이어트 결심 “하루 배달 40만원씩…어플 삭제” (미우새)
- ‘런닝맨’ 복귀한 지석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