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성인’ 된 이펙스, 선공개곡 ‘졸업식’ 낸다…2월 5일 첫 정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PEX(이펙스)가 2월 5일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을 선보인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2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한다.
이펙스의 정규 1집 선공개곡 '졸업식'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그룹 EPEX(이펙스)가 2월 5일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을 선보인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2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한다.
29일 0시 이펙스 공식 SNS를 통해 ‘졸업식’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졸업식’의 발매일시가 2월 5일 오후 6시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포토는 학교 건물을 배경으로 이펙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멤버들의 얼굴에선 설렘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여러 감정들을 읽을 수 있다.
특히 올해로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되며 한층 어엿해진 이펙스의 각별한 우정 모먼트가 졸업식 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로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수직상승한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한 이펙스는 올해도 허슬 행보에 돌입한다. 이번 ‘졸업식’에 이어 정규 1집 본편에서 만날 이펙스의 업그레이드한 음악과 다채로운 이야기가 기대된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2월 3일 도쿄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등 일본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단독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한다. 3월에는 홍콩과 대만 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이펙스의 정규 1집 선공개곡 ‘졸업식’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침묵 깰까…소송위임장 제출
- 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블핑 리사, 佛 공연서 국빈급 대접…마크롱 여사와 팔짱끼고 기념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