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디자인교육원, 美 IDA 공모전 금상 3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대 디자인아트교육원(한디원) 학생들이 국제디자인어워드(IDA)에서 금상 3개 등 총 28개 상을 휩쓸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해외 유수의 명문 대학들과의 경합 속에서 훌륭한 성과를 낸 한디원의 교수진과 학생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한디원에서 배우는 학생들이 본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 역량과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디원생들, 금·은·동상 등 총 28개 수상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한성대 디자인아트교육원(한디원) 학생들이 국제디자인어워드(IDA)에서 금상 3개 등 총 28개 상을 휩쓸었다.
한디원은 그래픽 분야에서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4개, 입성 6개를 수상했다. 패션디자인 분야에서도 금상 2개, 은상 5개, 동상 7개로 총 28개 상을 받았다.
안광준 한디원 원장은 “이번 대회에 출품한 작품들은 졸업 작품 지도 수업과 해외 공모전 연계 수업 등을 통해 제작된 작품이며, 국제공모전만을 위한 작품이 아니라 평소 준비해오던 작품으로 수상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우리 학생들이 국제적 공모전에서 디자인 실력을 인정받아 각자 경쟁력을 쌓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해외 유수의 명문 대학들과의 경합 속에서 훌륭한 성과를 낸 한디원의 교수진과 학생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한디원에서 배우는 학생들이 본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 역량과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도 누구 땅?” 챗GPT에 물으니 일본 주장 나와...황당
- “우리 강아지 옷값만 얼만지 알아?” 되레 버럭한 개 주인[중국나라]
- “아빠한테 성추행당해”...딸은 재판에서 왜 ‘거짓말’했나
- 모텔서 20대女 추락사…신고자는 처음 만난 남성
- “절대 가지 말라”…韓 관광객 상대 바가지 씌우던 도쿄 음식점, 결국
- 北, 이틀 만에 또 순항미사일…최대 2000㎞ 비행한 듯
- 배달 음식에 ‘소변 범벅’…CCTV 찍힌 진범의 정체는?
- "마동석 캐릭터 세계화 원했다"
- “8살 때 조카에 성폭행 당해…50년 지났지만 사과받고 싶습니다”
- 테이프로 항문 막고, 속옷 벗겨 질질…요양병원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