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신보 ‘해피 앤드’ 콘셉트 포토...9인 9색 매력 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싸인(n.SSign)이 설렘 가득한 비주얼로 돌아온다.
엔싸인은 지난 26일과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Happy &)'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데뷔 앨범을 통해 발매일 기준 역대 보이 그룹 데뷔 초동 5위를 기록한 엔싸인이 이번 신보로 어떤 성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엔싸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싸인은 지난 26일과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Happy &)’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포토 속 성윤은 하얀색 의상에 알록달록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본인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눈빛과 바닥에 누워 위를 보는 도발적인 눈빛이 저마다의 설렘을 불러왔다.
또 에디는 초록색 니트와 패딩조끼, 독특한 소재의 팬츠를 착장하고 활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준은 하늘색 반팔 티셔츠에 풍성한 털모자를 착용해 청량감 넘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밝은 갈색의 헤어스타일로 한층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카즈타는 퍼 조끼와 큰 꽃무늬가 있는 팬츠의 조화로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풍성하게 펌한 머리로 부드러우면서도 성숙한 이미지를 더했다.
‘해피 앤드’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버스 오브 코스모(BIRTH OF COSMO)’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데뷔 앨범을 통해 발매일 기준 역대 보이 그룹 데뷔 초동 5위를 기록한 엔싸인이 이번 신보로 어떤 성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엔싸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베컴, 고종현 선수와 악수 나누며 - 스타투데이
- [포토] 인사하는 김남일 감독 - 스타투데이
- (여자)아이들, 오늘(29일) 정규 2집 발매...“우린 슈퍼 레이디!” - 스타투데이
- [포토] 베컴 팬미팅 찾은 최진철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골때녀’ 정혜인, 베컴 만나 영광 - 스타투데이
- [포토] 고종현, 베컴 만난 날 - 스타투데이
- [포토] 밝은 미소 베컴 - 스타투데이
- [포토] ‘데이비드 베컴 인 서울’, 한국팬 만난 베컴 - 스타투데이
- [포토] 베컴, 환호속에 방한 - 스타투데이
- [포토] 베컴, 한국팬들에게 반갑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