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타이페이 게임쇼 게임 스타 어워드 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매년 PC,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의 인기 게임을 뽑는 게임 스타 어워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용자 투표로만 수상작이 결정되며 올해 총 99개의 PC게임이 후보에 올랐다.
검은사막은 게임 스타 어워드에서 2018년부터 올해까지 여섯번째 수상했다.
검은사막은 2017년 1월 대만 서비스를 시작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현지 이용자에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의 '검은사막'이 대만 타이베이 게임쇼 2024'의 '게임 스타 어워드 2023(Game Star Award 2023)'에서 PC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매년 PC,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의 인기 게임을 뽑는 게임 스타 어워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용자 투표로만 수상작이 결정되며 올해 총 99개의 PC게임이 후보에 올랐다.
검은사막은 게임 스타 어워드에서 2018년부터 올해까지 여섯번째 수상했다. 검은사막은 2017년 1월 대만 서비스를 시작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현지 이용자에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검은사막의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빠른 업데이트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펄어비스는 대만 이용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있다. 검은사막 개발진이 직접 찾아가 소통의 장을 열기도 하고 운영진이 대만 북부, 중부, 남부 곳곳으로 찾아가 오프라인 행사 '검사동락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만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수제 베이킹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흑정령' 생일 축하를 주제로 이용자가 직접 디저트 제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우버이츠 콜라보, 테마 레스토랑, 커스텀 마우스&키보드 등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CES' 삼성D 부스서 '검은사막·붉은사막' 영상 시연
- '검은사막' 펄어비스,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원 기부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