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2024 독일 암비엔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유리 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이달 3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24 독일 암비엔테'에 참가했다.
2007년부터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중심으로 독일 암비엔테에 참가해온 SGC솔루션은 올해도 주방용품관에 글라스락 독립 부스를 설치해 주요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스 진공용기, 국내 출시 전 첫 선
'코리아 헤리티지 존'에선 K컬쳐 홍보
"해외 시장 공략 지속해갈 것"
생활유리 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이달 3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24 독일 암비엔테’에 참가했다.
2007년부터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중심으로 독일 암비엔테에 참가해온 SGC솔루션은 올해도 주방용품관에 글라스락 독립 부스를 설치해 주요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 암비엔테에서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을 내놨다. 진공 상태로 신선 보관 기능을 극대화한 '센스 진공용기' 제품군은 국내 출시 전 이번 전시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외에도 ‘오븐 세이프’ 내열강화 소재 사면결착 '센스' 제품군, 냉장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듈러' 제품군 등을 전시했다.
‘코리아 헤리티지 존’에서는 글라스락의 기술력에 더해 한국 전통문화를 알렸다. '글라스락 코리안 헤리티지 에디션'으로 한글 유리컵, 문화 단청잔 등을 전시했다. 한국문화재재단과 협력해 금박필함, 무형문화재 유기 수저 세트, 전통문양 나전 명함함, 오얏꽃 오일램프 등도 선보였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은 매년 암비엔테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글라스락이 세계 각국의 주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해외시장 확대와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주 기자 djddj@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 다니고 특진도 했는데…" 충주시 홍보맨 월급에 갑론을박
-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 일본행 항공권 '900원' 대박 특가라더니…허탈한 고객들
- 포스뱅크, 코스닥 상장 첫날 177% '급등'
- "日여행 필수코스인데"…韓 편의점 라면, 돈키호테 뚫은 비결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 49세 추성훈, 격투기 복귀전 1라운드 KO패…룰 어땠길래
- "시간 되실 때 꼭 하세요"…임영웅, 팬들에게 '신신당부' [건강!톡]
- 유튜브 돌연 관두더니…'재벌 3세' 함연지, 쏟아진 목격담
- 이선균 주연 '잠', 프랑스 제라르메 판타스틱 영화제 대상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해냈다…업계 상위 1% '깜짝 성적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