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인천-사가 노선 앵콜 특가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이 29일부터 인천-사가 노선 앵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인천-사가 앵콜 특가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사가노선 예약시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15~2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2013년 티웨이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취항한 인천-사가 노선은 큐슈사가국제공항 인기 노선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도 9만8300원부터…기간 따라 상이
티웨이항공 사가노선 예약시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15~2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9만8300원부터 시작되며, 기간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다. 추가로 결제할 때 한 번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추가 특별혜택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사가는 일본 규슈 북서쪽에 위치한 소도시로 다케오·우레시노 온천과 도자기 마을 등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감성 여행지로 입소문 나 있다.
2013년 티웨이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취항한 인천-사가 노선은 큐슈사가국제공항 인기 노선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오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운항을 재개한 뒤로 일본 소도시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꼽힌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가현 맛집과 료칸, 사가현의 일상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한적한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가현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교통이나 관광지,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인 만큼 합리적으로 일본 감성 여행을 계획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공지유 (notice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콩 법원, 헝다 호흡기 뗐다…청산 명령(종합)
- 중국에 반도체 기술 유출…동생 구속되자 형이 범행 주도
- 월급 1억 넘게 버는 직장인, 3800명…무슨 직업이길래?
- 충주시 홍보맨, 9급→6급 초고속 승진…월급 ‘266만원→290만원’ 올랐다
- 병장 봉급 125만원 시대…"전역까지 1000만원 모아 여행 갈래요"
- 경찰, ‘배현진 피습’ 중학생 주거지 압색…"휴대전화 등 분석 중"
- “공원서 할아버지 한 분을 봤는데 조금 이상해요, 샌들을…”
- 故 이선균 주연 '잠', 프랑스 제라르메 국제영화제 최고상 수상
- 이서현·정용진도 찜했던 ‘한국의 에르메스’, 유럽 진출 노린다
- 베란다서 아들 죽어가는데…족발에 소주, 폰 게임까지 즐겼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