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가 직접 요리" 제주 드림타워, 발렌타인데이 특선메뉴

주동일 기자 2024. 1. 29.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글로벌 스타셰프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선 글로벌 스타셰프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출신의 벌튼 이(Burton Yi) 총괄셰프가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커플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출신 총괄셰프가 선보이는 커플 코스메뉴 등
'스테이크 하우스' 발렌타인데이 커플 코스메뉴. (사진-롯데관광개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글로벌 스타셰프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종영된 솔로지옥 시즌3 천국도의 첫 만찬이 진행된 '스테이크 하우스'는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해 제주도심과 한라산 등을 보며 '하늘 위 이색 다이닝 데이트'가 가능하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선 글로벌 스타셰프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출신의 벌튼 이(Burton Yi) 총괄셰프가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커플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코스메뉴는 웰컴 와인을 시작으로 캐비어를 올린 참치 타르타르, 솔로지옥 시즌3 출연진들이 즐긴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씨푸드 플래터(랍스터·킹크랩·타이거 새우·굴 등)를 비롯해 채끝 등심 스테이크, 라즈베리 리치 하트케이크, 초콜릿 봉봉 등 7코스로 구성했다. 가격은 2인 기준 32만원이다.

또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 촬영과 장미꽃도 선물로 제공한다.

'라운지 38'을 비롯해 '갤러리 라운지' '델리'에선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셰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및 디저트를 이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