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정형돈, 사상 초유 폭설에 패닉…현장 출동(시골경찰 리턴즈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2' 사상 초유의 폭설에 주포파출소가 멘붕에 빠진다.
1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2' 7회에서는 사상 초유 폭설에 연이은 사고가 발생하며 순경 4인방이 긴급 출동에 나선다.
사상 초유 폭설 사태로 위기를 맞은 '시골경찰 리턴즈 2' 7회는 1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엔터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2' 사상 초유의 폭설에 주포파출소가 멘붕에 빠진다.
1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2' 7회에서는 사상 초유 폭설에 연이은 사고가 발생하며 순경 4인방이 긴급 출동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순경 4인방은 밤새 내린 눈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정형돈은 “눈사람 만들자”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이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출근하는 사이 폭설, 강추위로 연이은 사고 신고가 연이어 들어오며 긴급 상황이 펼쳐진다.
여유롭게 출근한 멤버들과 달리 파출소 내부에서는 긴급 상황에 모두가 바삐 움직이고 있다. 멤버들은 순경으로 발령받은 이래 처음 겪는 폭설에 모두 얼음이 되고 차량 전복 사고 현장으로 출동 지시가 떨어진다. 순경들이 출동 준비로 바쁜 와중에 정형돈이 보이지 않자 소장이 “정형돈 어디 갔어”라며 호통을 친다.
한편 김성주, 정형돈은 차량 전복 사고 현장으로 출동하던 중 심각한 사고 현장 소식을 전달받는다. 두 사람을 아연실색하게 만든 사고 정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눈물 흘리는 거냐"…신현준, 김용만과 신경전 중 눈물(시골경찰2)
- 김용만 "'시골경찰 리턴즈2', 200% 몰입한 김성주 활약 기대" [일문일답]
- 종영 <시골경찰2> 신현준-이정진-오대환-이재준, "다시 출근 준비 해야할 것 같은 기분"
- <시골경찰2> 막내 이재준, 초등학교 소녀들과 즉석 팬미팅! "너무 잘생겼다"
-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순경 4인 눈물 속 마지막 근무
- <시골경찰2> 이정진, 영정사진 촬영 재능기부… 인터뷰 도중 결국 눈물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