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 김화농협, 조합원 무료 건강검진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히 올해부터 한해 건강검진 대상자를 1000명으로 확대 시행해 모든 조합원이 2년에 한번씩 무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예산에 반영했다.
장춘집 조합장은 "조합원의 건강한 노후 준비는 농협과 농촌 발전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앞으로 건강검진 항목을 더욱 다양화해 조합원들이 조기에 질병을 발견하고 빠른 치료를 취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철원 김화농협(조합장 장춘집)이 조합원 행복을 지키기 위한 무료 건강검진 사업을 펼쳐 지역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사진).
특히 올해부터 한해 건강검진 대상자를 1000명으로 확대 시행해 모든 조합원이 2년에 한번씩 무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예산에 반영했다.
최근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서초구의 건강검진 전문기관인 메디플라워 헬스케어의원에서 조합원 건강검진을 진행했다.
조합원 유순태씨는 “평소 시간도 없고 거리도 멀어 건강검진을 받으러 갈 엄두를 못냈다”며 “이번에 농협에서 차량도 지원해 편하게 검진을 다녀와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춘집 조합장은 “조합원의 건강한 노후 준비는 농협과 농촌 발전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앞으로 건강검진 항목을 더욱 다양화해 조합원들이 조기에 질병을 발견하고 빠른 치료를 취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