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부산 촉진 2-1구역 재개발 마수걸이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가 부산 촉진2-1구역 재개발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되며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
29일 포스코이앤씨와 정비 업계에 따르면 조합원 총회에서 진행된 시공사 선정 투표 결과 포스코이앤씨는 조합원 297표 중 171(58%)의 표를 받았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시공사 선정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진정성 있는 제안이 주효했다"며 "품질은 물론 회사의 모든 자원과 역량을 결집해 부산 최고의 명품 주거 단지로 탈바꿈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합원 총회서 시공사 선정
하이엔드브랜드 '오티에르'
[더팩트ㅣ최지혜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부산 촉진2-1구역 재개발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되며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
29일 포스코이앤씨와 정비 업계에 따르면 조합원 총회에서 진행된 시공사 선정 투표 결과 포스코이앤씨는 조합원 297표 중 171(58%)의 표를 받았다. 삼성물산은 124표(41%)를 받았고, 기권 무효표는 2표(1%)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방 최초로 하이엔드 브랜드인 오티에르 브랜드 '오티에르'를 제시했다. 마감재로 독일 VEKA 창호, 빌레로이앤보흐 수전, 위생도기와 이탈리아 주방가구 데노보쿠치네, 원목마루 리스토네 조르다노 등을 제안했다.
금융 지원도 제공한다. 총회 의결을 거친 조합의 모든 사업 경비를 전액 무이자로 대여하고, 사업 촉진비 1240억 원을 세대당 4억 원씩 지원하기로 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시공사 선정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진정성 있는 제안이 주효했다"며 "품질은 물론 회사의 모든 자원과 역량을 결집해 부산 최고의 명품 주거 단지로 탈바꿈시키겠다"고 말했다.
wisd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이 연예인①] 연예인 운영 식당, 어디까지 가 봤니?
- [포토기획] 급증한 무인점포…'범죄에 무방비 돼버린 현실'
- 尹·韓 '갈등→봉합'에 휘청이는 이준석 개혁신당
- 강남 한복판서 갤럭시S24로 떠나는 세계여행…"손 안의 AI 든든하네"(영상)
- 10년 넘겨 1심 판결도…잦은 법관 교체 장기화 부른다
- 기후동행카드 첫발…차기 오세훈표 '히트상품' 부상
- 류수정 "러블리즈 덕에 조그만 변화도 크게 다가가"[TF인터뷰]
- "악역이 찰떡"…송하윤, '내남결'로 이룬 연기 변신 [TF초점]
- 尹 참모 19명, 영남권으로…공천 '집안싸움' 예고
- [시승기] 업그레이드된 G80, 품격·편의사양 모두 갖춘 '럭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