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요정 박세현, 이하늬와 워맨스→이기우와 묘한 기류(밤에 피는 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현이 케미 요정에 등극했다.
최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5, 6회에서는 연선(박세현 분)이 하얀 소복을 입고 조여화(이하늬 분)를 대신해 자리를 잡은 뒤, 여화의 시댁식구들을 속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케미 제조기'로 등극한 박세현이 출연하는 MBC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세현이 케미 요정에 등극했다.
최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5, 6회에서는 연선(박세현 분)이 하얀 소복을 입고 조여화(이하늬 분)를 대신해 자리를 잡은 뒤, 여화의 시댁식구들을 속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 집에 늦게 돌아온 여화가 시어머니 유금옥(김미경 분)에게 혼날 뻔했으나, 유금옥이 좋아하는 점미병을 여화의 명으로 미리 사온 연선 덕에 별 탈 없이 잘 넘어가는 모습도 그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여화로 인해 속이 상한 연선이 주막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다가 좌부승지 박윤학(이기우 분)과 우연히 만나며 자연스레 서로의 속사정을 언뜻 내비치는 모습도 공개됐다. 이에 쓰러질 뻔한 연선을 박윤학이 붙잡아주며 묘한 기류를 생성했다.
이후 박윤학이 책방에서 괜히 연선을 찾는 모습, 길을 가던 중 박윤학을 발견한 연선이 볼이 붉게 상기된 채 벽 뒤에 숨는 모습으로 앞으로 있을 둘 사이의 핑크빛 기류를 예고했다.
이처럼 박세현은 이하늬와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이기우와는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케미 제조기’로 등극한 박세현이 출연하는 MBC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배용준♥’ 박수진, 관심 부담? 하와이 이주설 속 3년만 근황→돌연 삭제[종합]
- 전혜빈,日 홋가이도 노천온천 그린 수영복 “육퇴 후 힐링에 입 찢어지겠네”
- 이효리도 문제 없어, 김서형 “혼코노 OK” 노래방 러버 다운 ‘흥’ 자랑(놀토)[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결혼식비 결제 하정우→C사 명품 선물 산다라박, 통큰 결혼선물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