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트 프로토콜, 2024 훅트 유니투어 코리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웹3 소셜 학습 플랫폼 훅트 프로토콜이 오는 1월 30일 2024년 훅트 유니투어 코리아(Hooked UniTour Korea)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한다.
훅트 프로토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웹 3와 블록체인, 인공지능에 대한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학회의 발전을 도모해 한국 웹 3 시장 성장 가속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인하대학교 유니투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국내 대학들과 교류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웹3 소셜 학습 플랫폼 훅트 프로토콜이 오는 1월 30일 2024년 훅트 유니투어 코리아(Hooked UniTour Korea)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유니투어는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천지역의 학부생 및 대학원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하대학교 블록체인 센터, 인하대학교 블록체인 학회(Bluenode)와 함께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훅트 프로토콜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Starknet, Pentabase, LBank Labs의 발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에는 패널 토론과 퀴즈 세션을 통해서 참여자들과 웹3 생태계에 대해서 심도 있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훅트 프로토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웹 3와 블록체인, 인공지능에 대한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학회의 발전을 도모해 한국 웹 3 시장 성장 가속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인하대학교 유니투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국내 대학들과 교류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훅트 프로토콜은 높은 진입 장벽으로 인해 웹3 생태계에 접근이 어려웠던 유저들을 위해서 설계된 웹3 소셜 학습 프로젝트로 학습 난이도에 따른 유저 맞춤형 디앱을 제공하여 다양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판 NASA' 우주항공 비전·핵심임무 찾는다
- 민주당-시민사회, 결국 '헤어질 결심'… '종북·병역기피' 논란에 파국
- '빅5' 병원 중 3곳 의대 교수 '집단 사직' 결의…정부 “전공의 설득 위해 남아달라”
- 유한양행 28년만에 회장·부회장 직제 신설…직원 반발 지속
- 故 박병출·곽성현 국민훈장 모란장·석류장 추서..尹 “더 많은 나눔 실천되도록 제도·관행 과
- 진해군항제-일산호수공원...티맵모빌리티, 벚꽃 명소 제공
- 민주당 총선 슬로건은 '못살겠다 심판하자'… “제3정당 영향 없을 것”
- 고진 디플정 위원장, G7 기술 장관회의 한국 대표로 참석
- “신용카드 발급 받으셨죠?” 카드사 전화번호 도용사기 기승
- 러 피겨 金 발리예바, 13세부터 '56가지' 약물 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