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이이경과 결혼할까...의미심장한 미소 ('내남결')

최이재 2024. 1. 29. 12: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이 이이경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답을 건넸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박민환(이이경 분)에게 역대급 결혼 프러포즈를 선물 받은 가운데 마케팅1팀 팀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이재 기자] 박민영이 이이경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답을 건넸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박민환(이이경 분)에게 역대급 결혼 프러포즈를 선물 받은 가운데 마케팅1팀 팀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됐다.

앞서 박민환은 강지원에게 화려한 저택에서 저녁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드론과 반지로 정중하게 결혼을 청했다. 이전 강지원의 1회차 인생 속 박민환은 조악하게 만든 빵, 철자마저 틀린 문구를 적은 종이만이 전부인 최악의 프러포즈를 기획해 강지원에게 큰 실망을 안겨준 적이 있다. 그러나 이번 프러포즈는 박민환이 꾸민 거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역대급 풍경을 만들어내며 강지원을 감동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민환의 공개 고백 이후 마케팅1팀 팀원들이 한데 모여 커플을 축하해주는 순간이 담겨 있다. 먼저 강지원은 오늘의 주인공답게 행복한 미소를 얼굴에 가득 띄운 채 박민환과 다정한 사이를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민환은 이런 이벤트를 연 자신에게 취한 듯 기세등등하게 거들먹거리면서도 정수민(송하윤 분)의 눈치를 살핀다.

또한 유지혁(나인우 분)은 언제나 그렇듯 한 발 뒤 물러선 자리에서 강지원을 지켜보고 있으며 "절대 결혼하게 두지 않겠다"며 악한 앙심을 품은 정수민은 겉으론 두 사람을 축하하는 척 착한 얼굴을 가장하고 있다. 이렇게 화기애애한 공기 속 각기 다른 마음을 품은 네 사람의 동상이몽이 스릴을 더한다.

특히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강지원의 가장 큰 목표는 바로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는 것이다. 박민환의 때아닌 프러포즈에 당황하기는커녕 분위기를 즐기고 있어 그 웃음 뒤 그녀가 진짜로 감춘 계획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내며 팀원들이 보는 앞에서 청혼을 받은 강지원이 박민환에게 돌려줄 대답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박민영의 프러포즈 그 이후 이야기는 2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그들에게 살해 당한 주인공이 10년 전으로 돌아가 인생 2회차를 겪으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이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내 남편과 결혼해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