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하면 대박이네’...김호중 ‘미우새’ 출연으로 시청률 UP 모벤져스 기분도 UP [M+TV시청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약 3년 만에 '미우새'를 찾은 가운데 모벤져스 마음을 사로잡고 시청률도 높이는 데 일조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김호중이 지난 28일 출연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2049 시청률 3.5%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수도권 가구 시청률 13.3%로 주간 예능 1위에 올랐다.
이날 김호중은 '미우새'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져스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약 3년 만에 ‘미우새’를 찾은 가운데 모벤져스 마음을 사로잡고 시청률도 높이는 데 일조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김호중이 지난 28일 출연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2049 시청률 3.5%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수도권 가구 시청률 13.3%로 주간 예능 1위에 올랐다.
이날 김호중은 ‘미우새’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져스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몇 년 만인 ‘트바로티’의 출연에 모벤져스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호중은 모벤져스에게 “누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뱃돈은 꼭 주셔야 합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모벤져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화제 된 ‘미우새’ 장면으로는 김호중의 다이어트 결심이 화제를 모았다. 김호중은 다이어트를 위해 엄청난 결심을 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1월 1일부로 배달 어플을 다 삭제했다. 사실 배달 어플만 이용 안 할 뿐 가게 번호로 직접 전화한다”라고 예능감이 돋보이는 멘트로 폭소를 자아냈다.
김호중은 앞서 tvN ‘희망의 빛, 블루라이팅’에도 출연, 케냐 투르카나 지역에서 어린아이들을 만나 희망을 선물한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본방사수를 이끈 바 있다. 출연마다 시청률 상승 효과가 이어지면서, 김호중의 여전한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김호중은 2월 10일 방송되는 KBS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에도 출격해 시청률 일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8억뷰 달성, ‘Pink Venom’ MV 향한 관심+인기 ing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울의 봄’ 1300만 돌파…개봉 65일 만에 ‘도둑들’ 제쳤다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
- 방탄소년단, 14억뷰 달성 뮤비 추가...‘MIC Drop’ 인기 여전히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유, 차트 1위 석권...선공개만 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믿듣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