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찾은 김혜선, 뜻밖의 진단에 충격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병원을 찾은 가운데, 2세 계획으로 동상이몽을 보인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국제부부 김혜선, 스테판의 반가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어서 늘 사랑 넘치던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자녀 계획 문제로 첫 부부 싸움 위기에 놓인다.
김혜선은 "아기는 내 꿈이다"라며 2세에 대한 간절함을 호소하지만, 스테판은 "난 아이를 원치 않는다" "내 생각은 안 변한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고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병원을 찾은 가운데, 2세 계획으로 동상이몽을 보인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국제부부 김혜선, 스테판의 반가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김혜선이 근심 가득한 얼굴로 산부인과를 찾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혜선은 “요즘 몸 상태가 이상하다”라며 최근 겪은 일화를 조심스레 고백한다.
곧이어 내려진 뜻밖의 진단에 모두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검사 결과를 듣던 김혜선은 “많이 안 좋은 거냐” “그럼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라며 울컥하고, 급하게 남편 스테판을 찾는다. 과연 김혜선에게 내려진 진단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걱정이 많을 것 같다” “진짜 고민이겠다”라며 함께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늘 사랑 넘치던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자녀 계획 문제로 첫 부부 싸움 위기에 놓인다.
김혜선은 “아기는 내 꿈이다”라며 2세에 대한 간절함을 호소하지만, 스테판은 “난 아이를 원치 않는다” “내 생각은 안 변한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고수한다.
입장 차이가 계속되자 두 사람은 언성까지 높이는 등 서로 답답함을 감추지 못하고, 이들의 팽팽한 의견 대립에 지켜보는 MC들까지 긴장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이 낳고 싶다”던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조선의 사랑꾼)
- 김기리♥문지인, 5월 부부 된다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
- 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블핑 리사, 佛 공연서 국빈급 대접…마크롱 여사와 팔짱끼고 기념 사진
- 54세 늦깎이 아빠 최성국, 부르튼 입술+다크서클 충격 (조선의사랑꾼)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