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드-웨임, X2E All 웹 3.0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웨임(대표 이은호)이 운영하는 웹3 게임 전문 애그리게이터 X2E All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은호 웨임 대표는 "큐로드는 이미 수백여개 이상 게임들의 성공적인 런칭과 운영의 성공적인 파트너이다"라며 "큐로드와 함께 국내외 게임사들에 글로벌 게이머들, 특히 웹 3.0 게이머들을 성공적으로 참여시키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웨임(대표 이은호)이 운영하는 웹3 게임 전문 애그리게이터 X2E All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X2E All은 글로벌 이용자 30만 명 이상, 70만 명 이상의 소셜 채널 팔로워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게임 랭킹 서비스, 길드, 캘린더 및 뉴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웹 3.0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번역, 운영 등 큐로드가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웹 3.0 게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해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X2E All 이용자들의 경험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큐로드는 2015년 국내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세를 이루고 있으며, 국내 서울, 부산, 수원과 필리핀 마닐라 및 싱가폴에 지사 두어 글로벌 서비스 운영에 힘쓰고 있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글로벌 최대 플랫폼 엑스투이올과의 업무 협약은 양사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블록체인 분야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호 웨임 대표는 “큐로드는 이미 수백여개 이상 게임들의 성공적인 런칭과 운영의 성공적인 파트너이다”라며 “큐로드와 함께 국내외 게임사들에 글로벌 게이머들, 특히 웹 3.0 게이머들을 성공적으로 참여시키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로드, 지스타 2023 참가해 마케팅 컨설팅 진행
- 큐로드 자회사 발렌타인드림, 한콘진 ‘게임더하기’ 협력사 선정
- 큐로드 자회사 엔코라인, 김기돈 신임 대표 선임
- 문현철 큐로드 부사장 "마케팅 역량 높여 경쟁력 강화"
- 큐로드, 발렌타인드림-엔코라인 인수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